
-
노란 손수건(1995)
- 标签:
- 爱情 / 情色
- 类型:
- 电影
- 导演:
- 김정철
- 主演:
- 评分:
- 9
- 剧情:
- 태수는 강간치한을 폭행치사하여 징역7년을 선고받고 형기를 마치고 출감하는 날, 옛애인 주희를 생각한다. 진철은 삼수생으로 방황하다 가수지망생 아영을 만나도 태수의 과거를 듣고 주희를 같이 찾아나선다. 태수는 출감직전 주희에게 편지를 띄었는데 행여나 하는 마음에 아직도 자신를 기다린다면 집문앞에 노란손수건을 걸어놓으라는 내용의 편지였다. 우여곡절 끝에 찾아간 집앞 지붕에는 노란손수건이 꽃같이 널려있는 것이 아닌가. 진철과 아영은 기뻐서 뜨거운 환성을 지르며 축하해 준다. 태수는 떨리는 마음으로 찾아 올라가는데 주희는 태수의 딸을 낳고 혼자서 키우고 있었던 것이다. 딸의 손을 잡고 안으로 들어서는 모습을 지켜보는 진철과 아영은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며 자신들도 새로운 삶을 약속......
不錯,已收藏
经典韩国老片
三星:寂寞公路,记忆之旅,寻找回来的世界....
无
哪位兄弟有片源??
480p

-
- 主演:
- 类型:
- 动作
- 地区:
- 暂无
- 评分:
- 6
- 简介:
- 反抗,不是拒绝合作,而是拒绝同化。...
- 评论:
- “不杀就不能阻止更多人被杀。”这么有大局观的政客语录,可凭什么你的理念你想推动的政策就是大,这个人的生死就是小,为什么总是由你们来决定谁大谁小?的确,这样的结果综合看起来是最符合长远利益的,但真听不惯这些政客的言论。如果真正的邪恶是平庸,那人类的基本调性不就是邪恶吗?
- 用原住民和外劳的双重异乡人身份讲废死主题,思路可能参考了《大卫·戈尔的一生》,最终用牺牲换取胜利。不提构思的用心了,只说能用这种形式探讨社会问题和议题,实在是一种华语语境里的理想模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