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比邻美情 아름다운 이웃사랑(1928)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川端基水 / 光永紫潮 / 오카자키 다쓰시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이 이야기는 지금으로부터 약 15, 6년 전, 모두가 알고 있는 백제의 구 도읍이자 충청남도의 명지인 부여라는 한촌(寒村)에서 일어난 눈물겨운 인정담을 영화화한 것이다 (출처 : 『조선신문』271220) 여행 중인 내지인 부부가 가난과 병으로 부여군 부여에서 동쪽으로 1리 남짓 떨어진 부락에 이른다. 이종만 부부가 극진히 간호한 보람도 없이 진타로 부부는 외아들 가즈오를 남겨둔 채 죽음을 맞는다. 순박한 촌민들이 서로 모여 두 사람의 장례를 치르고, 이씨 부부의 품 안에서 가즈오는 금이야 옥이야 순(純) 조선인으로 자라나 6년이 경과한다. 그런데 다이쇼 9년 경제 대불황기가 도래한다. 이종만 부부에게는 굶는 날이 이어졌다. 그리하여 이씨 부부는 가즈오를 데리고 부여 군청의......

-
- 主演:
- 类型:
- 恐怖
- 地区:
- 暂无
- 评分:
- 9
- 简介:
- 男主这容貌也能当白富美家的赘婿?...
- 评论:
- 在我觉得唐人已经没落的时候,《无心法师》又给了我一针强心剂,让我觉得还能再战三五年…剧中两段感情都不走寻常套路,真的弥足珍贵。无心月牙,爱情来了就不扭扭捏捏,吵架从不隔夜;岳绮罗一身邪气病娇萝莉配忠犬军官;顾萌萌贡献了表情包…改编节奏很棒,一周一个故事,不拖沓,堪称周播剧的楷模。
- 因为这部剧认识到了张若昀,真的是很不错的演员了,在有勇有谋的同时,却有痴情深爱,“张显宗,我牙疼”而他,再也没有回复了,哭死……最好的嫌弃夫妇,最好的忠犬军阀张显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