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도눈물도없다(1969)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Kim Gang-yun
- 主演:
- 评分:
- 9
- 剧情:
- 김영길(이순재)은 피도 눈물도 없는 젊은 고리대금업자이다. 최대길(김진규) 사장의 경서해운 소속 태양호가 좌초당하자 김영길은 최사장에게 돈을 빌려 주겠다고 나선다. 그는 최사장에게 돈을 빌려 주는 대신 그가 최사장의 집에 기거할 수 있게 해주는 기묘한 조건을 제시한다. 최사장의 집에는 젊은 아내(사미자)와 딸 지애, 그리고 정신이상인 처제(전양자), 가정교사 수란(문희)가 함께 살고 있다. 김영길은 사실 최대길의 아들 최창익이다. 오래 전 최대길이 선원이었던 시절, 영길의 어머니는 남편이 없는 동안 불륜을 저지르다 돌아온 남편에게 들킨 적이 있다. 최대길이 창익의 친자 여부마저 의심하자, 아내는 자신의 잘못을 속죄하는 마음으로 창익을 데리고 집을 나섰다. 수많은 고생을 하......

-
- 主演:
- 类型:
- 古装
- 地区:
- 暂无
- 评分:
- 7
- 简介:
- 为龙龙而来,可看了一集,没有看下去的理由了,无感!...
- 评论:
- 再怎么模仿也就像个新版红楼!模仿不来半点87版红楼的神韵!小说模仿红楼梦也是四不像!小说就是古装版娘道!就不该拍成电视剧,必须扑街!
- 1.现在这电视剧吧,真是一点长进都没有……每一步都在意料之内,每句话都在预料之中,每个角色都是工具人,每个情节都在多余浪费。2.米雪这个人物真的好奇怪啊,完全没有人物动机,平等地对任何一个人火爆,她到底为啥一直针对江喜啊?3.从前的电视剧都是男一男二男三围着女主转,现在变成了女一女二女三围着男主转。怎么,现在受众变啦?变成代入主角的男的们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