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楼下的女人和楼上的男人 아래층 여자와 윗층 남자(1992)
- 标签:
- 爱情
- 类型:
- 电影
- 导演:
- 申承秀
- 主演:
- 崔秀宗 / 吴妍秀
- 评分:
- 9
- 剧情:
- 서로를 굳게 사랑한다고 믿는 철수와 영희는 3년간의 열애 끝에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고 꿈같은 신혼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둘이 함께 하는 하루하루는 생각과 같지 않다. 결국 사소한 일들로 티격태격하던 이들은 결혼의 회의를 느끼기 시작하는데, 때 마침 아직 신혼의 때도 벗지않은 철수가 다른 여자에게 한눈을 파는 사건이 생긴다. 영희는 응당한 벌로 이혼을 요구하고, 이들은 한치의 주저함이 없이 갈라선다. 그러나 친구부부의 의도된 계획으로 같은 연립주택의 아래층과 윗층에 살게 된 영희와 철수. 철수는 자신의 속박에서 벗어난 자유인이라며 흡족해 하고, 영희는 연하의 동료 노진국의 프로포즈를 받는다. 그러나 영희는 자신을 관념적으로만 사랑하는 노진국을 거절한다. 그러던 어느 날 영......

-
- 主演:
- 崔秀宗 / 吴妍秀
- 类型:
- 喜剧
- 地区:
- 法国,希腊
- 评分:
- 6.7
- 简介:
- 暂无...
- 评论:
- 忍过了世子忍过了皇上,终究没能忍住萧氏庭生回家了。“在朝为官,政见不同想法不同,都不可怕。可怕的是你眼前有两个不同的阵营,你不得不从中选一个。一旦被卷入其中,无论你是贪图富贵还是胸怀理想,最终都会被两个字困住,立场”。“你该做的都做了,扶持长嫂幼侄,不必执念。”
- 比起榜1的金手指爽文套路,我更喜欢榜2,讲传承讲风骨讲牺牲讲理想。为这里的很多角色不甘流泪,回看前几集的长林王府日常,幸福得仿佛南柯一梦。那时的小皮筋还是个自由自在的少年,有父兄庇护,想要仗剑江湖,刚刚遇见了自己心爱的女孩儿,笑得比太阳还灿烂。要是能一直这样就好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