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首尔的眼泪 서울의 눈물(1991)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김현명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소도둑인 아버지. 도둑질하는 아버지의 망을 봐야했던 한승국은 자신의 실수로 도둑질하다 붙잡혀 맞아 죽어가는 아버지의 눈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온통 불행으로 점철되어 왔던 어린시절로 인해 그는 힘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군인이 된다. 군대만큼 정의가 철저히 지켜지는 곳이 없다고 생각했고 어릴적부터 갈구해오던 '힘'을 가지기 위해서는 그는 군인이 되어야 했다. 하지만 그렇게 자신이 갈구하던 길을 가고 있어도 그는 무엇인가 아쉬움이 남았다. 그 아쉬움의 실체는 그에겐 돌아갈 곳이 필요했다는 데 있었다. 그의 유일한 안식처, 태어나 처음으로 편안함을 느끼던 여자 문혜련. 한승국은 그녀를 사랑하고 있었던 것이다. 자신의 모든 것과 맞바꾸려 해도 결코 마음을 열지 않는 그녀를 위......

-
- 主演:
- 类型:
- 惊悚
- 地区:
- 法国
- 评分:
- 6.0
- 简介:
- 暂无...
- 评论:
- 画面很好但是不入戏,节奏也很有问题,导演不会拍。女主的性格前后不一,转变太突兀。男主的纨绔也没演好。两个人的暧昧拉扯没拍出来,感觉是在硬磕糖,说不出的难受。
- 16集弃,编剧功底太差,就不打分了。白敬亭和张绍刚让人出戏分分钟觉得在看综艺,女主也是哪哪儿都别扭。这都不是最难受的,男主性格过于完美但同时被女主当儿子养,而女主性格过于别扭和刻板,哭得我脑瓜子嗡嗡的,很让人怀疑这真的是大女主或者势均力敌的设定吗?这真cp都嗑不动,再说剧情逻辑bug更是太多了,查了一下似乎问题都是改了原著才出现的,那就更没得说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