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国境之王 국경의 왕(2019)
- 标签:
- 类型:
- 电影
- 导演:
- 임정환
- 主演:
- 金玺碧 / 赵显哲
- 评分:
- 9
- 剧情:
- 영화를 공부했던 유진은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폴란드에 왔다. 영화를 공부했던 동철도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우크라이나에 왔다. 그들은 홀로 유럽을 여행하다가 각자의 도시에 머무르게 되었고, 며칠 뒤 그곳에 오기로 했다는 각자의 대상을 기다린다. 기다림의 며칠간, 유진과 동철은 도시를 여행하며 낯선 거리와 뜻밖의 사람, 오래된 예술품들을 만난다. 그들이 바라보는 도시는 전혀 다른 곳이지만, 그들의 시선은 종종 겹쳐져 보인다. 때때로 그들은 각자 만들고 싶은 영화를 상상하며 글을 쓴다. 유진의 이야기에서는 남자배우(동철)가, 동철의 이야기에서는 여자배우(유진)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그들의 이야기에는 시베리아에서 건너왔다는 고려인 유령도 나온다. 그사이 그들이 기다리던 대상은 ......

-
- 主演:
- 金玺碧 / 赵显哲
- 类型:
- 冒险
- 地区:
- 意大利,法国
- 评分:
- 暂无
- 简介:
- 暂无...
- 评论:
- 男女主写得也太扁平了吧,果然目标观众是初中生。但是无论如何,吴露可逃是真的。
- 受不了了,女主人设一言难尽。前期女主跟阿母之间的矛盾也是看得很不舒服,后期跟男主也是。。。明明自己受不了阿母的贬低,答应了男主的提亲,后面反过来怨声载道怪别人。又想要在贵族面前抬起头,又不接纳男主的喜爱,把男主带来的便利当做理所应当。喜欢权势带来的好处又排斥权势的束缚,确实是一个利己主义。本以为是一个打怪升级一起进步的情节,没想到是家庭勾心斗角,女主不听话闯祸,男主撑腰擦屁股的剧。所以很多情节感觉都毫无意义。